참여하기

× 밀양 송전탑 사건에 대한 기억이 잊혀지지 않도록 본 아카이브에서는 사건과 관련된 사진,동영상,이야기(경험,사연),음성녹음,문서,박물 등 다양한 기록물을 기증받고 있습니다.
기증하신 기록은 '밀양,끝나지 않은 이야기 - PNU로컬리티아카이브'의 아카이브 시스템에 등록되어 안전하게 보존되고 연구 및 공익 목적으로 활용될 것입니다.
참여 방법에는 온라인 기증과 오프라인 기증이 있는데 방법이 어렵거나 궁금한 사항 있으면 아카이브 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밀양 송전탑 사건(密陽送電塔事件)은 대한민국 경상남도 밀양시에 건설될 예정인 765 킬로볼트(kV)의 고압 송전선 및 송전탑의 위치 문제를 두고, 2008년 7월부터 현재까지 밀양 시민과 한국전력 사이에 벌어지고 있는 일련의 분쟁을 통틀어 일컫는 말입니다.

'밀양,끝나지 않은 이야기 - PNU로컬리티아카이브'는 밀양 송전탑 사건(密陽送電塔事件)에 대한 기억이 잊혀지지 않도록 사건과 관련된 사진, 동영상, 이야기(경험,사연), 음성녹음, 문서, 박물 등 다양한 기록물을 기증받고 있습니다. 기증하신 기록물은 '밀양,끝나지 않은 이야기 - PNU로컬리티아카이브'의 아카이브 시스템에 등록되어 안전하게 보존되고 연구 및 공익 목적으로 활용될 것입니다. 기록물은 본인이 직접 생산하거나 수집한 기록물 모두 제출 가능하고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중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기증하실 수 있습니다.

 

기록 주제
밀양 송전탑 사건과 관련된 주제이면 모두 가능


기록 유형
- 디지털 파일(문서, 사진/이미지, 음성녹음, 동영상)
- 손으로 직접 쓴 기록 원본 또는 스캔/사진촬영본


참여 방법

[온라인 참여]
- 참여 페이지에서 기록 기증 버튼 클릭 후 문서, 사진, 동영상, 음성 파일 등의 디지털 파일 업로드
- 파일이 여러 개인 경우 압축파일(.zip)로 업로드
*50MB이상의 대용량 파일은 이메일로 접수(접수처 : localityarchive@naver.com)

[오프라인 참여]
온라인 참여가 어려운 분들은 우편이나 전화 문의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기록접수처 : 부산광역시 금정구 부산대학로 63번길 2-1(장전동, 부산대학교내) 로컬리티 기록화 연구센터(사회과학연구원 내) 기록수집담당자 앞
전화 : 051-510-1562   팩스 : 051-581-6559


참여 기간
상시 참여 가능

참여 혜택
수집된 기록은 디지털화, 주제별 분류, 목록화 작업을 거친 후 사이트에 등록될 예정입니다.